KOPA

[입찰공고 제2019-5호] 한국산 파프리카 중국시장 마케팅 연구용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1,118회 작성일 19-07-10 10:44

본문

「한국산 파프리카 중국시장 마케팅 연구용역」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한국산 파프리카 중국시장 마케팅 연구용역 ○ 사업예산 : 30,000천원(부가세 포함) ○ 수행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4개월 이내 ○ 연구과제 : 중국 파프리카 시장조사 및 한국산 파프리카의 중국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제안요구서 참고) 2. 입찰 및 낙찰 방법 ○ 입찰방법: 전자입찰을 통한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낙찰방법: 제안서 평가에 의한 낙찰자 결정(입찰자 1인 이하 시 수의 계약)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40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입찰 공고일 이전에 갖춘 자 ○ 정부출연 연구기관, 국내외 대학 및 민간연구기관 등 관련분야 정책연구 수행이 가능한 단체 및 개인 ○ 본 입찰에 따른 계약체결 및 대가지급 등의 절차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하여 전자적으로 진행하여야 하므로 입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계약체결이 가능하도록 조건을 갖추어야 함 4. 입찰참가 신청 ○ 신청기간 : ‘19년 7월 12일(금) ~ 7월 22일(월) ○ 마감기한 : ‘19년 7월 22일(금) 14시 ○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 비고
1 연구용역 입찰 참가신청서 붙임1 양식
2 가격입찰서(세부산출내역 포함) ※ 산출내역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 자유양식
3 사업제안서 자유양식
4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4대 보험 완납증명서 포함)  
5 사업자등록증  
6 확약서 붙임2 양식
7 최근 3년 용역실적 증명원  

5. 낙찰자 선정방법 ○ 본사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의 종합평가(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 결과로, 최고득점자를 사업자로 선정함 다만 종합점수 80%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종합평가 최고점이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기술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로 결정함 ○ 제안서 평가일 : ‘19년 7월 24일(수) 예정(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함)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7. 기타 유의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서의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입찰등록을 마친 자는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함,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람 ○ 기타 문의 : 해외마케팅팀 장다희(☎070-4265-9210)

농업회사법인 코파 주식회사 대표이사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