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A

국산 파프리카, 중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3,200회 작성일 20-11-17 09:37

본문

국산 파프리카, 중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 본격적인 국산 파프리카 대중국 수출 시작 -

 

 

 

 

농업회사법인코파주식회사는 지난 11 4 전북 김제시 ()농산에서 정부관계자 파프리카 수출농가, 수출통합조직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산 파프리카 대중국 수출 기념행사 개최하였다.

 

기념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하고, 파프리카 수출통합조직 코파() 주관하는 가운데, 중국수출전문단지 생산자들이 참석하여 본격적인 국산 파프리카의 중국 수출을 대외적으로 기념하고 수출 성공을 기원하였다.

 

이날 기념행사는 파프리카 요리 시연회, 퓨전국악 공연, 선적 포퍼먼스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되었다.

 

같은날 오전 10 30분부터는 중국 수출용 파프리카 1,700kg 대해 농림축산검역본부와 중국 해관총서, 수출 선과장 현장을 3으로 연결하여 비대면 방식의 현지 화상검역을 실시하여 7 평택항을 출발해 8 천진항에 도착할 예정이다.

 

코파㈜는 이번 수출을 시작으로 매주 1~2 정도를 중국 BHG, 씨티, 춘보 프리미엄 유통매장에 공급할 계획이며, 시장 개척 초기임을 감안해 한국산 파프리카의 인지도 제고와 시장를 높이고 관련 시장을 형성하는데 주력하며, 앞으로 3년내 중국 수출물량 3,000 이상 달성 목표를 계획하고 있다.
 

지난 8 24 국산 파프리카(820kg) 초도 샘플물량을 비대면 화상검역을 통해 수출 완료하였고, 중국 현지 바이어(BHG<프리미엄 매장>, 춘보<온라인 유통>) 제품의 외관·숙도·식감 프리미엄 품질에 대하여 대체로 만족한다고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PA